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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influence of online brand community on consumers' re-purchases intention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가 소비자의 재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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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Yu, Jingjie

Advisor
임종원
Major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Issue Date
2011-08
Publisher
서울대학교 대학원
Keywords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귀속참여자기 적합성사회 경제적인 수준재구매 의사online brand communitybelongingnessparticipationself-congruitysocioeconomic statusre-purchase intention
Description
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2011.8. 임종원.
Language
eng
URI
https://hdl.handle.net/10371/157009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14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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