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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influence of online brand community on consumers' re-purchases intention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가 소비자의 재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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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s
- Advisor
- 임종원
- Major
-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 Issue Date
- 2011-08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 귀속 ; 참여 ; 자기 적합성 ; 사회 경제적인 수준 ; 재구매 의사 ; online brand community ; belongingness ; participation ; self-congruity ; socioeconomic status ; re-purchase intention
- Description
- 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2011.8. 임종원.
- Language
- eng
- URI
- https://hdl.handle.net/10371/157009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14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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