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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적대감이 패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Chinese Consumers' Ethnocentrism and Animosity on Brand Attitude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추호정 | - |
dc.contributor.author | 최유화 | - |
dc.date.accessioned | 2019-07-09T17:37:44Z | - |
dc.date.available | 2019-07-09T17:37:44Z | - |
dc.date.issued | 2011-08 | - |
dc.identifier.other | 000000031579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158274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1579 | ko_KR |
dc.description | 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의류학과, 2011.8. 추호정. | - |
dc.format.extent | ix, 86 p.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 |
dc.subject |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 - |
dc.subject | 적대감 | - |
dc.subject | 브랜드 태도 | - |
dc.subject | 과시적 소비 | - |
dc.subject | 의복 관여도 | - |
dc.subject | 긍정적 상황인식 | - |
dc.subject | 부정적 상황인식 | - |
dc.subject | Consumer Ethnocentrism(CET) | - |
dc.subject | Animosity | - |
dc.subject | Brand Attitude | - |
dc.subject | Conspicuous Consumption | - |
dc.subject | Positive Situation Perception | - |
dc.subject | Negative Situation Perception | - |
dc.title |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적대감이 패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 |
dc.title.alternative | Effects of Chinese Consumers' Ethnocentrism and Animosity on Brand Attitude | - |
dc.type | Thesis | - |
dc.type | Dissertation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의류학과 | - |
dc.date.awarded | 2011-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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