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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Engineering/Engineering Practice School (공과대학/대학원)
Program in Technology, Management, Economics and Policy (협동과정-기술·경영·경제·정책전공)
Theses (Master's Degree_협동과정-기술·경영·경제·정책전공)
통신사와 제조사의 통합적 품질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 Authors
- Advisor
- 황준석
- Major
- 협동과정 기술경영·경제·정책전공
- Issue Date
- 2011-08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스마트폰 ; 소비자 만족 ; SERVQUAL ; 결정적 사건 방법론 (Critical Incident Technique) ; Smartphone ; Customer satisfaction ; CIT(Critical Incident Technique)
- Description
- 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협동과정 기술경영·경제·정책전공, 2011.8. 황준석.
- Language
- kor
- URI
- https://hdl.handle.net/10371/160132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17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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