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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광고 도입에 대한 방송사 조직구성원의 찬반의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조직동일시와 신뢰에 대한 논의를 중심으로 : The broadcasting station laborer`s identity : trust condition and its effect on their opinion about the mid-advertis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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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s
- Advisor
- 강남준
- Issue Date
- 2009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조직동일시 커뮤니케이션 ; C-OI(communicative-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 신뢰격차 ; trust gap ; 조직신뢰 ; opinion ; 사회신뢰 ; mid-advertisement ; 의견 ; organizational identity ; 조직 커뮤니케이션 ; trust ; 중간광고 ; 방송노동자 ; 조직동일시 ; 조직정체성 ; 방송직군
- 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언론정보학과,2009.2.
- Language
- Korean
- 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6436
https://hdl.handle.net/10371/2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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