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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제품 구매과정에 나타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 혼합 선택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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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s
- Advisor
- 이은영
- Issue Date
- 2004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구매의사결정과정 ; 온라인 채널 ; 오프라인 채널 ; 혁신성 ; 친숙성 ; 인터넷 사용 행동 ; 의복쇼핑성향 ; 구매속성중요도 Purchase decision making process ; On-line channel ; Off-line channel ; Innovativeness ; Familiarity ; Internet use behavior ; Clothing shopping orientation ; Purchasing attribute importance.
- 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2004.
- Language
- Korean
- 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5568
https://hdl.handle.net/10371/224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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