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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Human Ecology (생활과학대학)
Dept. of Textiles, Merchandising and Fashion Design (의류학과)
Theses (Master's Degree_의류학과)
소비자특성과 점포요인에 따른 한국적 이미지의 패션문화상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 : 한국과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 Authors
- 조윤경
- Advisor
- 이유리
- Issue Date
- 2008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패션문화상품 ; fashion cultural products ; 패션문화상품에 대한 태도 ; attitude toward fashion cultural products ; 구매의도 ; purchase intention ; 소비자 특성 ; consumer characteristic ; 점포 요인 ; store attribute ; 국가 ; country
- 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2008. 8.
- Language
- Korean
- 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2111
https://hdl.handle.net/10371/226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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