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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Fine Arts (미술대학)
Dept. of Crafts and Design (디자인학부)
Theses (Master's Degree_디자인학부)
아이코노그래피 의 원리를 적용한 디자인아이덴티티 전략수립에 관한 연구
- Authors
- Advisor
- 이순종
- Issue Date
- 2008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아이코노그래피 (iconography) ; 디자인아이덴티티 (design identity) ; 디자인 이미지 (design image) ; 브랜드커뮤니케이션 (brand communication) ; 디자인 표출요소(design manifestation) ; 이미지 표상 (image representation) ; 브랜드연상 (Brand Association) ; 사용자경험디자인 (user experience design)
- 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부 공업디자인전공,2008.8.
- Language
- Korean
- 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2391
https://hdl.handle.net/10371/23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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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ppears in Collections:
- College of Fine Arts (미술대학)Dept. of Crafts and Design (디자인학부)Theses (Master's Degree_디자인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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