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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 산업에서의 광고비 지출수준의 적정성 여부에 관한 고찰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상승-
dc.contributor.author이상헌-
dc.date.accessioned2010-01-07-
dc.date.available2010-01-07-
dc.date.copyright2004.-
dc.date.issued2004-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6120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27199-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제학부 경제학전공,2004.ko
dc.format.extent25 장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광고비ko
dc.subjectAdvertising costsko
dc.subjectSteiner-Dorfman 조건ko
dc.subjectSteiner-Dorfman Conditionko
dc.subject상호작용항ko
dc.subjectInteraction Variableko
dc.subject상호 파괴적 광고비 지출 경쟁ko
dc.subjectMutually Destructive Advertising Cost Rallyko
dc.subject사회후생손실ko
dc.subjectSocial Welfare Lossko
dc.title이동통신 산업에서의 광고비 지출수준의 적정성 여부에 관한 고찰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경제학부 경제학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Social Sciences (사회과학대학)Dept. of Economics (경제학부)Theses (Master's Degree_경제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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