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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
Graduate School of Business (경영전문대학원)
Theses (Master's Degree_경영전문대학원)
온라인 구전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기업태도 중심으로
- Authors
- Advisor
- 오정석
- Issue Date
- 2009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1인미디어 ; e-Wom ; 블로그 ; blog ; 파워블로거 ; micro-media ; 온라인 구전(e-WOM) ; 넷전 ; 버즈마케팅
- 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SNU MBA 생산관리전공), 2009.2.
- Language
- Korean
- 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7926
https://hdl.handle.net/10371/28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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