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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연상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브랜드반응 경로와 기업반응 경로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corporate associations on brand loyalty : focused on the corporate response path and the brand response pa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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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s
- Advisor
- 김재일
- Issue Date
- 2007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기업 브랜드 ; Corporate Brand ; 개별 브랜드 ; Individual Brand ; 기업연상 ; Corporate Associations ; 브랜드 신뢰 ; BrandTrust ; 브랜드 감정 ; Brand Affect ; 브랜드 반응 ; Brand Reaction ; 기업정체성 매력 ; Corporate Identity ; 소비자-기업일체화 ; Consumer-Corporate Identification ; 기업애호도 ; Corporate Response ; 기업반응 ;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 기업의사회적 책임 ; Brand Loyalty ; 브랜드 애호도 ; Product Category Breadth ; 제품 카테고리 폭 ; Fit ; 적합성 ; Involvement ; 관여도 ; Identity ; 정체성 ; Elaboration Likelihood Model ; 정교화가능성 모델 ; Associative Network Model ; 연상망 모델 ; Information Accessibility-Diagnosticity ; 정보 접근성-진단성 모델 ; Brand Associations ; 브랜드 연상 ; Consumer-Brand Identification ; 소비자-브랜드 동일시
- Description
- 학위논문(박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2007.
- Language
- Korean
- 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2799
https://hdl.handle.net/10371/28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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