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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環境에서 相互作用性의 構成要因이 購買意圖에 미치는 影響에 關한 硏究 : 유비쿼터스 접속성과 상황기반 제공성의 직접적 영향을 중심으로 : (The)Effects of components of interactivity on purchase intentions in mobile environments : focused on the direct effects of ubiquitous connectivity and contextual off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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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s
- Advisor
- 임종원
- Issue Date
- 2003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모바일 환경 ; Mobile environment ; 모바일 상거래 ; Mobile commerce ; 모바일 마케팅 ; Mobile marketing ; 모바일 인터넷 ; Mobile internet ; 상호작용성 ; Interactivity ; 다차원적 구성요인 ; Multidimensional component ; 구매의도 ; Purchase intention ; 사용자 통제성 ; User control ; 반응성 ; Responsiveness ; 개인화 ; Personalization ; 연결성 ; Connectedness ; 유비쿼터스 접속성 ; Ubiquitous connectivity ; 상황기반 제공성 ; Contextual offer ; 유비쿼터스 네트워크 ; Ubiquitous network ; 신뢰 ; Trust ; 관계몰입 ; Commitment ; 관계 마케팅 ; Relationship marketing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Marketing communication ; 온라인 환경 ; Online environment ; 인터넷 마케팅 ; Internet marketing ; 간접 반응 상호작용성 ; Indirect response interactivity ; 직접 반응 상호작용성 ; Direct response interactivity ; 모바일 인터넷 숙련도 ; Mobile internet skill
- Description
- 학위논문(박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전공,2003.
- Language
- Korean
- 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9960
https://hdl.handle.net/10371/30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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