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동상이몽? 교수, 학생, 튜터가 생각하는 온라인 튜터링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Authors
- Issue Date
- 2009-12
- Citation
- 가르침과 배움, Vol.20, pp. 16-22
- Abstract
- 대학 강의를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며 매력적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이러닝을 도입하는 블렌디드 이러닝 환경의 확산이 급속도로 팽창하고 있다. 2006년도 2학기에 e-TL (e-Teaching and Learning) 시스템이 구축된 이후로 서울대학교 이러닝의 활용도 역시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 Language
- Korean
- Files in This Item:
- Appears in Collections: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