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동상이몽? 교수, 학생, 튜터가 생각하는 온라인 튜터링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Authors
이혜정
Issue Date
2009-12
Publisher
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Citation
가르침과 배움, Vol.20, pp. 16-22
Abstract
대학 강의를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며 매력적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이러닝을 도입하는 블렌디드 이러닝 환경의 확산이 급속도로 팽창하고 있다. 2006년도 2학기에 e-TL (e-Teaching and Learning) 시스템이 구축된 이후로 서울대학교 이러닝의 활용도 역시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Language
Korean
URI
http://hdl.handle.net/10371/37331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 (교수학습개발센터)가르침과 배움가르침과 배움 제20호 (2009)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