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명시적인 교수법과 암시적인 교수법을 통한 한국 중학생들의 영어 관계부사절과 재귀사 결속구문의 학습효과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권오량 | - |
dc.contributor.author | 김지민 | - |
dc.date.accessioned | 2010-01-22 | - |
dc.date.available | 2010-01-22 | - |
dc.date.copyright | 2003. | - |
dc.date.issued | 2003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8962 | kog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41909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외국어교육과 영어전공,2003. | ko |
dc.format.extent | xiii, 231 p.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외국어로서의 영어 | ko |
dc.subject | 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 ko |
dc.subject | 목표 구문의 규칙과 형태 | ko |
dc.subject | Rule and form of target structures | ko |
dc.subject | 의미와 기능 | ko |
dc.subject | Meaning and function | ko |
dc.subject | 명시적인 교수법 | ko |
dc.subject | Explicit instruction | ko |
dc.subject | 암시적인 교수법 | ko |
dc.subject | Implicit instruction | ko |
dc.subject | 우연적인 교수법 | ko |
dc.subject | Incidental instruction | ko |
dc.subject | 장기적인 측면에서의 교수의 효과 | ko |
dc.subject | Long-term effects of instruction | ko |
dc.subject | 일반화 가능한 지식 | ko |
dc.subject | Generalizable knowledge | ko |
dc.subject | 부정적 증거 | ko |
dc.subject | Negative evidence | ko |
dc.title | 명시적인 교수법과 암시적인 교수법을 통한 한국 중학생들의 영어 관계부사절과 재귀사 결속구문의 학습효과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외국어교육과 영어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