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상품판매정책의 일수단으로서의 포장 : Verpackung als ein Mittel der Warenabsatzpolitik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한희영-
dc.date.accessioned2010-02-05T05:08:46Z-
dc.date.available2010-02-05T05:08:46Z-
dc.date.issued1967-06-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1 No.1, pp. 39-68-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0451-
dc.description1967-06-
dc.description.abstract西獨 Koin 大學의 著名한 經營學者 Erich Gutenberg 敎授는 그의 主著 販賣論에서 販賣政策的 手段(Das a absatzpolitische Instrumentarium의 하나로 製品形成(Produktges-taltung)을 들고 그 外的形成(auBere Produktgestaltung)의 가장 核心的要素를 包裝이라 指摘하였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dc.subject39-68-
dc.title상품판매정책의 일수단으로서의 포장-
dc.title.alternativeVerpackung als ein Mittel der Warenabsatzpolitik-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Hahn, Hi-young-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68-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39-68-
dc.citation.startpage39-
dc.citation.volume1-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