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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기하학적형태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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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한희영-
dc.date.accessioned2010-02-08T02:03:49Z-
dc.date.available2010-02-08T02:03:49Z-
dc.date.issued1971-03-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5 No.1, pp. 19-51-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1237-
dc.description1971-03-
dc.description.abstract商品을 가리켜 이른바 經濟的商品學의 立場에서 가령 『自然生産物이나 技術生産品과 같은 有形的이며 移動的인 經濟財貨이자 商品의 客體』라고 일컫는다면 有形的인 것만이 商品이어야 하기 때문에 商品인 以上엔 반드시 어떠한 形態를 미리 갖추고 있거나, 갖추도록 주어 주기 마련이다. 「有形的」이라는 뜻은 商品의 單位量이 視覺的으로 把握되어 질 때의 表現이며 그것이 곧 商品의 形廳가 된다는 뜻이기도 하지만, 그 有形的인 商品이 自然生産物일 경우 그 形態는 이미 自然의 힘에 依해 先天的으로 附與되고 있으며, 反對로 技術生産品의 경우 그 形態는 人間의 힘에 依해 後天的으로 附與되어 진다는 意味이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dc.subject19-51-
dc.title상품기하학적형태론-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51-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19-51-
dc.citation.startpage19-
dc.citation.volume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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