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소비자행위'와 '소비자행위사례집'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Authors
- Issue Date
- 1971-03
- 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 Citation
- 경영논집, Vol.5 No.1, pp. 130-135
- Keywords
- 130-135
- Description
- 1971-03
- Abstract
- 先進諸國에서의 經濟生活水續의 向上과 이에 附隨된 豊富한 商品生産은 消費者들에게 充分히 選擇할 餘地를 마련해 주었다. 이와 더불어 各 商品生産企業體 및 이를 販賣하는 企業體들은 如何히 消費者들의 關心을 自己 商品 또는 自己가 取扱하는 商品에 돌릴 수 있겠느냐에 힘을 集中시키지 않을 수 없게되었다. 이런 環境 속에서 많은 消費者行爲에 關한 冊의 出版을 보았으나 아직도 이 分野에 關한 硏究를 體系的으로 第大成한 冊은 그 數가 적은 것이다.
여기 紹介할 「엔겔」및 其他共著者들에 의한 消費者行爲 및 그 姉妹篇인消費者行爲事例集은 많치 않은 消費者行爲에 關하여 內容을 體系化시킨 冊의 하나로서 이 分野의 硏究를「마아켓팅」硏究의 基本的一部로서 認識시키는데 크게 이바지한 冊이라 할 수 있다.
- ISSN
- 1229-0491
- Language
- Korean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