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통조림製品 流通에 관한 硏究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Authors

郭秀一; 李秀雄

Issue Date
1980-03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Citation
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 Vol.14 No.1, pp. 64-69
Abstract
消費者 商品은 그 商品에 對한 需要가 있기 前에 事前에 生產되어야 하고 또 消費者가 明確히 할 수가 없으므로 消費者 商品의 마아케팅은 費用이 많이 들고 매우 어려운 活動이다.

통조림類 및 肉加工類 製品은 消費者 商品의 代表的인 것이므로 이들 商品의 마아케팅도 많은 費用과 努力이 必要하며 一般的으로 다음과 같은 마아케팅上의 特性을 말할 수 있겠다.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53252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