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마아케팅관리론의 본질과 체계, 그 연구방법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Authors
- Issue Date
- 1980-03
- 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Citation
- 경영논집, Vol.14 No.1, pp. 23-81
- Keywords
- 23-81
- Description
- 1980-03
- Abstract
- 마아케팅管理(marketing management)는 經營管理(business management)의 部門的 機能
分野의 一頒城으로써, 주로 經營의 마아케팅部門을 그 中樞的인 管理對象으로 삼는다. 經營管理의 部門的 機能(sectorial function)이란 비즈니스 •매니지먼트(business management), Ehsms 단순히 매니저먼트(management)라고 일컬어지는「鏡營管理」自體의 範購를
經營過程(business process)으로 보고,그 核心을 管理機能(management function)의 把握에서 찾고자 하는 現代經營管理論의 主流的 見解에 따른 表現으로써,計劃 • 組熾• 統制와 같은 이른바 全般的 機能(general function)과 함께 經營管理의 兩大機能을 形成한다.
- ISSN
- 1229-0491
- Language
- Korean
- Files in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