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開途國 製造企業 의 生産 및 技術戰略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Authors
金錫喆
Issue Date
1984-06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18 No.2, pp. 17-29
Keywords
17-29
Description
1984-06
Abstract
商品을 생산하여 판매하는 것을 本質的인 業務內容으로 하고 있는 企業을 製造企業이라 부르자. 製造企業에 있어서는, 다소의 차이는 있겠으나 대개의 경우, 商品의 生産을 담당하는 생산부문에 그 會社의 縂投資의 약 75%, 총 고용인원의 약 80%, 지출되는 총 비용(재료, 설비관련비 포함)의 약 85%가 集結되어 있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53964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Institute of Management Research (경영연구소)경영논집경영논집 vol.18 (1984)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