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韓國企業의 國際化 段階와 그 戰略 -外國企業의 競爭力 强化와 流通組織을 中心으로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Authors
- Issue Date
- 1988-03
- 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Citation
- 경영논집, Vol.22 No.1, pp. 70-99
- Keywords
- 70-99
- Description
- 1988-03
- Abstract
- 韓國 企業이 國際化됨에 따라서 미국, 카나다, 유럽 등 여러나라에 서 규제가 강화되고 있다. 世界巿埸의 世界的 企業과 어떤 關係를 맺어야 우리 기업이 성장할 수 있을까? 이제까지는 한국기업이 해외 거점을 강화해 나가는 단계에서 외국 기업과의 경쟁과 協力關係를 어떻게 정립해야 할 것인가에 대한 硏究가 不足하였다.
- ISSN
- 99
- Language
- Korean
- Files in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