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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國企業의 國際化 段階와 그 戰略 -外國企業의 競爭力 强化와 流通組織을 中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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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林鍾沅

Issue Date
1988-03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22 No.1, pp. 70-99
Keywords
70-99
Description
1988-03
Abstract
韓國 企業이 國際化됨에 따라서 미국, 카나다, 유럽 등 여러나라에 서 규제가 강화되고 있다. 世界巿埸의 世界的 企業과 어떤 關係를 맺어야 우리 기업이 성장할 수 있을까? 이제까지는 한국기업이 해외 거점을 강화해 나가는 단계에서 외국 기업과의 경쟁과 協力關係를 어떻게 정립해야 할 것인가에 대한 硏究가 不足하였다.
ISSN
99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54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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