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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아케팅交換理論의 再解釋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安吉相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0T07:07:44Z | - |
dc.date.available | 2010-02-10T07:07:44Z | - |
dc.date.issued | 1988-03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22 No.1, pp. 121-142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4238 | - |
dc.description | 1988-03 | - |
dc.description.abstract | 모든 學問에 있어서 그렇듯이 마케팅에서도 새로운 理論이나 技法이 提起되고 난 후 대개 10餘年쯤이면 그 理論에 대한 評價 즉 支持와 批判을 포함하여 그때까지의 硏究結果를 종합해 보고 앞으로의 方向을 모색해 보는 것은 흔히 있는 일이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121-142 | - |
dc.title | 마아케팅交換理論의 再解釋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안길상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142 | - |
dc.citation.number | 1 | - |
dc.citation.pages | 121-142 | - |
dc.citation.startpage | 121 | - |
dc.citation.volume | 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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