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마아케팅交換理論의 再解釋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安吉相-
dc.date.accessioned2010-02-10T07:07:44Z-
dc.date.available2010-02-10T07:07:44Z-
dc.date.issued1988-03-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22 No.1, pp. 121-142-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238-
dc.description1988-03-
dc.description.abstract모든 學問에 있어서 그렇듯이 마케팅에서도 새로운 理論이나 技法이 提起되고 난 후 대개 10餘年쯤이면 그 理論에 대한 評價 즉 支持와 批判을 포함하여 그때까지의 硏究結果를 종합해 보고 앞으로의 方向을 모색해 보는 것은 흔히 있는 일이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121-142-
dc.title마아케팅交換理論의 再解釋-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안길상-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142-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121-142-
dc.citation.startpage121-
dc.citation.volume22-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