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마아케팅交換理論의 再解釋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Authors
- Issue Date
- 1988-03
- 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Citation
- 경영논집, Vol.22 No.1, pp. 121-142
- Keywords
- 121-142
- Description
- 1988-03
- Abstract
- 모든 學問에 있어서 그렇듯이 마케팅에서도 새로운 理論이나 技法이 提起되고 난 후 대개 10餘年쯤이면 그 理論에 대한 評價 즉 支持와 批判을 포함하여 그때까지의 硏究結果를 종합해 보고 앞으로의 方向을 모색해 보는 것은 흔히 있는 일이다.
- ISSN
- 1229-0491
- Language
- Korean
- Files in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