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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아케팅 硏究에 適用된 要因分析技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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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蔡瑞一-
dc.date.accessioned2010-02-10T07:07:50Z-
dc.date.available2010-02-10T07:07:50Z-
dc.date.issued1988-03-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22 No.1, pp. 218-231-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240-
dc.description1988-03-
dc.description.abstract지난 몇 년간은 우리나라의 마케팅의 학문적 발전에 많은 변화가 일어난 기간이라 할 수 있다. 새로운 마케팅 이론들의 도입, 특히 컴퓨터를 이용한 조사방법론의 비약적인 발전은 우리나라 마케팅 수준의 향상에 크게 기여하였다. 다변량통계분석과, SPSS, SAS등의 통계분석 패키지들을 이용한 분석기법의 적용은 종래의 기술적인 마케팅을 보다 체계적이고 분석적인 차원의 마케팅으로 발전시키는데 큰 도움을 주었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218-231-
dc.title마아케팅 硏究에 適用된 要因分析技法-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채서일-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231-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218-231-
dc.citation.startpage218-
dc.citation.volume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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