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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
Institute of Management Research (경영연구소)
경영논집
경영논집 vol.24 (1990)
現代마아케팅論의 現況과 向方
- Authors
- Issue Date
- 1990-03
- 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Citation
- 경영논집, Vol.24 No.1, pp. 1-30
- Keywords
- 1-30
- Description
- 1990-03
- Abstract
- 『한 科學(學問)의 歷史는 그 과학(학문)그 자체이다.』(D ie Geschichte einer Wissenschaftsei Wissenschaft selbest)라는 유명한 괴테(J.W. Goethe)의 말처럼, 학문으로서의 마케팅論을 學究的·體系的으로 연구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먼저 그 학문의 역사, 즉 마케팅論史를 이해하는 일부터 다져야 함이 원칙이다.
- ISSN
- 1229-0491
- Language
-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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