電子商去來 擴散과 마케팅 領域에서의 波長

Abstract

오늘날 정보통신기술의 발전은 눈부시다. 정보고속도로라는 말은 정보통신 발전의 속도감이나 실제 광속에 가까운 정보전달의 속도감을 잘 낱내고 있지 못한 표현이다. 컴퓨터와 정보통신기술의 발전을 디지털 혁명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상업혁명이라고 일컬을 수 있을 만큼 양부분의 발전은 가까운 장래에 상상하기 어려울만치 큰 변화를 불러 오리라고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