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電子商去來 擴散과 마케팅 領域에서의 波長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Authors
朴, 商準
Issue Date
1999-09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33 No.3, pp. 205-220
Keywords
205-220
Description
1999-09
Abstract
오늘날 정보통신기술의 발전은 눈부시다. 정보고속도로라는 말은 정보통신 발전의 속도감이나 실제 광속에 가까운 정보전달의 속도감을 잘 낱내고 있지 못한 표현이다. 컴퓨터와 정보통신기술의 발전을 디지털 혁명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상업혁명이라고 일컬을 수 있을 만큼 양부분의 발전은 가까운 장래에 상상하기 어려울만치 큰 변화를 불러 오리라고 예상된다.

전자상거래 시장은 정보통신기술을 하부구조로 하여 가상공간에 열린 시장이기 때문에 국지적 시장이 아니라 범세계적 시장이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hdl.handle.net/10371/54692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Institute of Management Research (경영연구소)경영논집경영논집 vol.33 (1999)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