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商品價値의 集團的 自然性: 母集團과 標本의 價値關係 : 상품가치의 집단적 자연성: 모집단과 표본의 가치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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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金俊輔-
dc.date.accessioned2010-03-23-
dc.date.available2010-03-23-
dc.date.issued2001-09-
dc.identifier.citation경제논집, Vol.40 No.2/3, pp. 249-259-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61783-
dc.description.abstract이 글은 상품의 價値와 價格,그리고 生塵價格과 市場價直를 각각 母集團과 標本 사

이의 관계로 파악하려고 한다. 마르크스가 『資本論」을 집필할 당시에는 모집단과 표본

의 상호관계에 관한 統計理論이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가치와 가격, 그리고 생

산가격과 시장가치를 수미일관하게 정리하기 어려웠다고 보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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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제연구소-
dc.title商品價値의 集團的 自然性: 母集團과 標本의 價値關係-
dc.title.alternative상품가치의 집단적 자연성: 모집단과 표본의 가치관계-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김준보-
dc.citation.journaltitle경제논집-
dc.citation.endpage259-
dc.citation.number2/3-
dc.citation.pages249-259-
dc.citation.startpage249-
dc.citation.volume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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