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21世紀 敎育硏究의 課題 와 展望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桑原 敏明 | - |
dc.date.accessioned | 2011-01-06T22:36:58Z | - |
dc.date.available | 2011-01-06T22:36:58Z | - |
dc.date.issued | 1994 | - |
dc.identifier.citation | 사대논총, Vol.48, pp. 133-145 | - |
dc.identifier.issn | 1226-4636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72548 | - |
dc.description.abstract | 필자의 21세기 교육연구에 대한 바람은, 한 마디로 말하면, 교육연구는 교육현실에 한층 더 공헌해야 한다는 것으로 집약된다. 따라서 오늘날 주제를 21세기의 교육현실에 공헌하는 교육연구를 어떻게 구상할까라는 물음으로 바꿔서, 그 물음과 관련된 몇 가지 사항을 말해 보려고 한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 - |
dc.title | 21世紀 敎育硏究의 課題 와 展望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상원 민명 | - |
dc.citation.journaltitle | Journal of the College of Education (사대논총) | - |
dc.citation.endpage | 145 | - |
dc.citation.pages | 133-145 | - |
dc.citation.startpage | 133 | - |
dc.citation.volume | 48 | - |
- Appears in Collections: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