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21世紀 敎育硏究의 課題 와 展望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桑原 敏明-
dc.date.accessioned2011-01-06T22:36:58Z-
dc.date.available2011-01-06T22:36:58Z-
dc.date.issued1994-
dc.identifier.citation사대논총, Vol.48, pp. 133-145-
dc.identifier.issn1226-4636-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72548-
dc.description.abstract필자의 21세기 교육연구에 대한 바람은, 한 마디로 말하면, 교육연구는 교육현실에 한층 더 공헌해야 한다는 것으로 집약된다. 따라서 오늘날 주제를 21세기의 교육현실에 공헌하는 교육연구를 어떻게 구상할까라는 물음으로 바꿔서, 그 물음과 관련된 몇 가지 사항을 말해 보려고 한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사범대학-
dc.title21世紀 敎育硏究의 課題 와 展望-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상원 민명-
dc.citation.journaltitleJournal of the College of Education (사대논총)-
dc.citation.endpage145-
dc.citation.pages133-145-
dc.citation.startpage133-
dc.citation.volume48-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