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학습 전략] 학점을 잘 받는 16가지 방법-학습지원부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date.accessioned | 2009-08-28T04:15:37Z | - |
dc.date.available | 2009-08-28T04:15:37Z | - |
dc.date.issued | 2005-06 | - |
dc.identifier.citation | 가르침과 배움, Vol.06, pp. 58-63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7967 | - |
dc.description.abstract | 강의 위주의 수업 시간에 학습자는 수동적인 자세를 취하기 십상이다. 강의를 듣는 학생은 수업시간에 강의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 선생님의 수업을 경청하는 것 외에는 달리 할 일이 없어 보이지만, 강의를 듣는 태도부터 노트 필기에 이르기까지 수업 시간에 임하는 자신의 습관과 태도를 한번 점검해보자.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 - |
dc.subject | 문제풀이 | - |
dc.subject | 집중도 | - |
dc.subject | 학업성취도 | - |
dc.title | [학습 전략] 학점을 잘 받는 16가지 방법-학습지원부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itation.journaltitle | 가르침과 배움 | - |
dc.citation.endpage | 63 | - |
dc.citation.pages | 58-63 | - |
dc.citation.startpage | 58 | - |
dc.citation.volume | 6 | -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