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학습 전략] 학점을 잘 받는 16가지 방법-학습지원부

DC Field Value Language
dc.date.accessioned2009-08-28T04:15:37Z-
dc.date.available2009-08-28T04:15:37Z-
dc.date.issued2005-06-
dc.identifier.citation가르침과 배움, Vol.06, pp. 58-63-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7967-
dc.description.abstract강의 위주의 수업 시간에 학습자는 수동적인 자세를 취하기 십상이다. 강의를 듣는 학생은 수업시간에 강의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 선생님의 수업을 경청하는 것 외에는 달리 할 일이 없어 보이지만, 강의를 듣는 태도부터 노트 필기에 이르기까지 수업 시간에 임하는 자신의 습관과 태도를 한번 점검해보자.-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dc.subject문제풀이-
dc.subject집중도-
dc.subject학업성취도-
dc.title[학습 전략] 학점을 잘 받는 16가지 방법-학습지원부-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가르침과 배움-
dc.citation.endpage63-
dc.citation.pages58-63-
dc.citation.startpage58-
dc.citation.volume6-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