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강의 전략] 다양한 학생 집단을 고려한 수업 설계의 몇 가지 원칙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dc.date.accessioned2009-08-30T23:40:18Z-
dc.date.available2009-08-30T23:40:18Z-
dc.date.issued2005-09-
dc.identifier.citation가르침과 배움, Vol.07, pp. 63-66-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8087-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dc.subject학생 그룹-
dc.subject스터디그룹 고려사항-
dc.title[강의 전략] 다양한 학생 집단을 고려한 수업 설계의 몇 가지 원칙-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가르침과 배움-
dc.citation.endpage66-
dc.citation.pages63-66-
dc.citation.startpage63-
dc.citation.volume7-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