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S-Space 소개
My S-Space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Login
S-Space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
Type
Title
nav bg
Browse
Author
검색
All
Author
Keyword
Title
검색
Jump to a point in the index
Choose year
2024
2023
2022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2005
2004
2003
2002
2001
2000
1999
1998
1997
1996
1995
1994
1993
1992
1991
1990
1985
1980
1975
1970
1960
1950
Choose month
January
February
March
April
May
June
July
August
September
October
November
December
Or type in a year
Sort by
issue date
title
submit date
created date
keyword
publisher
citation
lift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9 of 9
Issue Date
Title / Author(s) / Citation
File
Altmetrics
2004
온라인 情報中間商의 서비스 力量과 顧客情報 保護의 誠實性에 대한 게임理論的 模型 開發
김현식
link
2006
(The)Effcts of gift receiving situations on brand attitude change and giver-recipient relationship realignment
Nguyen, Thi Phi Nga
link
2007
Investigating the Relative 선택 브랜드의 선호도가 구매 후 후회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귀인과 자아귀인의 상대적 영향력을 중심으로
송미령
link
2008
이사회의 전략적 IT 의사결정 참여가 조직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 IT 거버넌스의 관점에서
황희중
link
2011-02
투자상품 소비자의 과잉확신(Overconfidence)이 처분효과(Disposition Effect)에 미치는 영향
임미자
link
2014-02
제품 카테고리 간 유사성과 브랜드 개성 적합성이 하이테크 제휴제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민정
view file
2015-02
시간적 지표로서 제품 수령일이 미래 자아 평가 및 예상된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구매 전 부정적 기분 및 자기 관련 상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보희
view file
2015-02
관계유형이 소비자의 소셜 미디어 상 자기노출에 미치는 영향 -공적 자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노민정
view file
2016-08
The Mediating Effect of Empath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Valence of Others Event and How People Choose Gifts
Jae Won Hwang
view file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