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S-Space 소개
My S-Space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Login
S-Space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
Type
Title
nav bg
Browse
Title
검색
All
Author
Keyword
Title
검색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Sort by
issue date
title
submit date
created date
keyword
publisher
citation
lift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88 to 202 of 202
Issue Date
Title / Author(s) / Citation
File
Altmetrics
2010
체계적 리더 양성을 통한 조직문화 융화 : KT의 사례를 바탕으로 한 케이스 발굴
하예원
link
2010
컨버전스 환경에서 지상파 방송사의 비즈니스 모델
박미나
link
2009
프로그램별 실제원가 계산시스템 재도입 방안에 관한 연구 : MBC 사례를 중심으로
송윤석
link
2010
한국 건설업의 해외 진출 전략 : 신도시 개발 중심으로
박기용
link
2008
한국 자동차산업의 발전 전략
김광무
link
2010
한국기업의 해외진출 전략 : 아모레 퍼시픽 사례
조휴경
link
2009
한화 S&C의 전략
조진구
link
2010
항공권 판매 수수료 제도 변화에 대처하는 여행업계의 마케팅 전략 : ㈜시공사 justgo 사업본부를 중심으로
이광자
link
2008
행동 재무 이론을 활용한 고객세분화 방향
정유나
link
2010
현대자동차 SCM 적용 사례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주진우
link
2010
현대자동차의 미국 중산층 공략을 위한 마케팅 전략
김종섭
link
2010
현대카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전략 제안
김은주
link
2009
홈쇼핑 채널의 보험상품 운영 및 침투 전략 : L 홈쇼핑을 중심으로
김선권
link
2010
회사채 시장의 활성화 방안
이종성
link
2010
金融機關의 컴플라이언스 制度에 관한 硏究 : 국내 증권회사를 중심으로
박정미
link
1
5
6
7
8
9
10
1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