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학습 전략] 학점을 잘 받는 16가지 방법-학습지원부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Issue Date
2005-06
Publisher
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Citation
가르침과 배움, Vol.06, pp. 58-63
Keywords
문제풀이집중도학업성취도
Abstract
강의 위주의 수업 시간에 학습자는 수동적인 자세를 취하기 십상이다. 강의를 듣는 학생은 수업시간에 강의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 선생님의 수업을 경청하는 것 외에는 달리 할 일이 없어 보이지만, 강의를 듣는 태도부터 노트 필기에 이르기까지 수업 시간에 임하는 자신의 습관과 태도를 한번 점검해보자.
Language
Korean
URI
http://hdl.handle.net/10371/7967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 (교수학습개발센터)가르침과 배움가르침과 배움 제06호 (2005 여름)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