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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
상호작용욕구의 충족도와 커뮤니케이션 효능성이 TV이용과 충족과정에 미치는 영향
이은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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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The) Motivations of online knowledge sharing : need for public individuation, self-esteem, and interpersonal needs
장정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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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8
How Review Quality and Reviewers' Photos Affect Consumers' Evaluations of the Product and the Website: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Type
신수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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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2
인포그래픽스가 뉴스 이용자의 기사 정보 처리에 미치는 영향
김예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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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2
타인지향적 페이스북 이용이 사회적 지지감에 미치는 효과
조유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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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8
페이스북 게시글에 대한 타인의 반응이 게시글 논조 및 영향력 지각과 게시글 작성자에 대한 인상 형성에 미치는 영향
장부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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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
Effectiveness of Facebook for Public Health Campaign: Perceived Persuasive Intent as a Mediator
주민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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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팩트체크가 정보의 사실성 인식 및 공유 의도에 미치는 효과 : 사전 경고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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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내집단 선호가 허위정보 및 팩트체크 결과 수용에 미치는 영향
김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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