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言語敎育을 爲한 Research Design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Authors
宋堯仁
Issue Date
1967
Publisher
서울대학교 언어교육원
Citation
어학연구, Vol.3 No.2, pp. 36-57
Abstract
本稿는 言語敎育에 있어서 theory와 performance를 보다 더 緊密히 連關시켜 줄 수 있는 Research Design 의 問題, 그리고 이에 對한 methodological application을 可能한 限平易한 統計學的 範圍에서 다루어 보려는 試圖이다. 여기에서 말하는 theory 란 theory of learning을 말하는 것이며 이는 performance of learning 에 直接關係가 있는 것으로서 一般的인 槪念의 performance of education 과는 無關한 것으로 限定시키고자 한다.
ISSN
0254-4474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85428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Language Education Institute (언어교육원)Language Research (어학연구)Language Research (어학연구) Volume 03 Number 1/2 (1967)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