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S-Space 소개
My S-Space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Login
S-Space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
Type
Title
nav bg
Browse
Subject
검색
All
Author
Keyword
Title
검색
Jump to a point in the index
Choose year
2024
2023
2022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2005
2004
2003
2002
2001
2000
1999
1998
1997
1996
1995
1994
1993
1992
1991
1990
1985
1980
1975
1970
1960
1950
Choose month
January
February
March
April
May
June
July
August
September
October
November
December
Or type in a year
Sort by
issue date
title
submit date
created date
keyword
publisher
citation
lift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15 of 15
Issue Date
Title / Author(s) / Citation
File
Altmetrics
2001
의류상품의 인터넷 쇼핑시 소비자 위험지각, 위험감소행동, 구매의도
김진영
link
2001
의류상표, 점포유형, 가격할인율이 소비자의 의류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이경숙
link
2003
의류상품판매원의 서비스 차원, 서비스 만족 및 구매의도의 관련성
이지영
link
2003
의류 상표에 대한 소비자의 연상 특성이 구매 관행에 미치는 영향 : 중저가 캐주얼 의류 상표를 대상으로
이동미
link
2005
유통업체 의류상표에 대한 소비자 태도 형성 연구
최미영
link
2006
백화점 패션상품의 가격할인 효과
윤초롱
link
2007
한국 방문 외국인의 패션문화상품에 대한 태도와 관련 변인 연구
조윤진
link
2007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단계에 따른패션 브랜드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효과
이혜영
link
2008
소비자특성과 점포요인에 따른 한국적 이미지의 패션문화상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 : 한국과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윤경
link
2008
한국적 이미지의 패션문화상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
김하연
link
2010
의류제품 가격정보의 시간분리 프레이밍 효과
곽다라
link
2010
글로벌 패션브랜드의 현지화 전략 : 한국적 이미지를 활용한 패션제품 사례를 중심으로
김수현
link
2011-08
오픈마켓 사이트 웹 설계요인에 따른 신뢰와 구매관계에 대한 한·중 비교연구
최연
link
2021
인지된 디자인 주체에 따른 패션 디자이너 역량 및 제품 품질 지각 : AI vs. AI+인간 vs. 인간
정주리
view file
link
2022
아바타 외모 유사성과 패션 아이템 현실성이 메타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오수민
view file
link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