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S-Space 소개
My S-Space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Login
S-Space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
Type
Title
nav bg
Browse
Subject
검색
All
Author
Keyword
Title
검색
Jump to a point in the index
Choose year
2024
2023
2022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2005
2004
2003
2002
2001
2000
1999
1998
1997
1996
1995
1994
1993
1992
1991
1990
1985
1980
1975
1970
1960
1950
Choose month
January
February
March
April
May
June
July
August
September
October
November
December
Or type in a year
Sort by
issue date
title
submit date
created date
keyword
publisher
citation
lift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6 of 6
Issue Date
Title / Author(s) / Citation
File
Altmetrics
2003
모바일 環境에서 相互作用性의 構成要因이 購買意圖에 미치는 影響에 關한 硏究 : 유비쿼터스 접속성과 상황기반 제공성의 직접적 영향을 중심으로
이태민
link
2010
환경의식적 소비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Tang, Yuing
link
2011-02
지각된 제품의 스마트함이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준호
link
2017-02
구매 전 제품 유형 별 SNS공유를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불확실성과 정보 신뢰성을 통한 제품 유형의 매개된 조절효과
백선아
view file
2018-02
제품에 대한 체험 프로모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유효과와 타인 사용의 전염효과를 중심으로
김진수
view file
2023
ESG 사회 활동 유형이 구매의도 및 자아일치성에 미치는 영향: 집단주의/개인주의 성향, ESG 이해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나종민
view file
link
1